Click to Down
SCAN
2017.04.20 01:35

[SCAN] InStyle MAY.2017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instyle1705_1.jpg

instyle1705_2.jpg

instyle1705_3.jpg


InStyle May. 2017


Beauty Talk, SEOHYUN


 '바른생활소녀'로 잘 알려져 있어요. 뷰티습관 중에도 반드시 지키는 것들이 있나요?

물많이 마시기! 물을 늘 입에 달고 사는데, 피부가 달라지는 게 느껴지니까 물 마시는 일이 제겐 그리 어렵지 않더라거요. 또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꼭 시트 마스크를 해요. 피부 컨디션에 따라 효과가 다른제품을 사용하죠. 


반대로 기억에 남는 '뷰티 일탈'이 있따면? 

젤 네일을 하면 떼어낼 때 손톱을 갈아내잖아요. 그게 너무 싫은 거예요. 그래서 혼자 해보기로 하고 일본의 뷰티매장에서 젤을 제거하는 제품을 샀어요. 그리고 집에서 도전했는데, 망했죠.(웃음) 약이 너무 독해서 손톱이 엄청 얇아졌거든요. 그 뒤로는 꼭 네일 숍에 가요. 


어떤 디자인의 네일 아트를 선호해요? 

무대에서는 블링블링하고 화려한 네일을 선보이지만, 사실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해요. 스타일을 위해서라기보다 손이 깔끔해 보이기 위해 젤 네일을 하는 편이거든요. 기타나 피아노를 치기 때문에 손톱이 짧은 이유도 있고요. 아! 그런데 얼마 전에 처음으로 블랙 네일을 해봤어요. 


태어나서 처음요? 엄청난 뷰티 일탈인데요. 

그러게요. (웃음) 솔로 활동을 할 때, 저의 달라진 마음가짐을 보여주는 새로운 도전이었죠. 예전에는 상상조차 해본 적 없을 뿐더러 저에겐 절대 안 어울릴 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젠 이런 색도 어울리는 나이가 됐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렇다면 스스로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메이크업은? 

진한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요즘 커버를 전혀 안 한듯 민낯 피부에 꽂혀서 메이크업을 받을 때마다 "베이스는 최대한 얇게 해주세요. 좀만 더요" 라고 조르곤 하죠. 또 눈썹도 잘 안그리는데, 그려도 끝부분만 메우는 정도예요. 


수영을 한다고 들었어요. 다이어트 때문이가요? 

그보단 기초 체력을 키우려고 시작했어요. 아침엔 수영, 저녁엔 헬스를 하고 있어요. 수영은 어릴 때 배우고 다시 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오랜만에 하니깐 너무 재미있어요. 


다이어트 중엔 어떤 운동을 하고, 식단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승마, EMS ,필라테스 등 여러가지 운동을 해봤지만 살 빼는 데는 헬스가 가장 효과적인 것 같아요. 또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저녁을 굶거나 샐러드를 먹고, 정말 먹고 싶은 건 아침에 한 입 정도만 먹는 편이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밖에 나가는 걸 정말 좋아해서 공원이나 한강에 자주 가요. 혼자 가기도 하고, 반려견 뽀뽀와 산책을 하거나 친구들과도 만나죠. 스튜디오 같은 실내에 주로 있다보니 시원한 공기를 마시고 자연을 보면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그럼 휴대폰 게임 같은 건 안 하겠어요. 

예전에는 했는데, 할거면 제일 잘해야 하는 성격 때문에 중독이 될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아직 하지 않아요. 


정말 바른생활소녀네요. (웃음) 새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맡은 강소주 역도 비슷한가요? 

소주는 한마디로 걸 크러시 캐릭터예요. 경찰로서 정의롭고 의협심이 강하죠. 남자답기도 하고요. 방송에선 많이 못 보여드렸지만, 친구들과 있을 때 제 모습과 비슷해요. 


 마지막으로 20대 서현이가 10대 서현에게 해주고 싶은 뷰티 조언은? 

"눈썹 좀 가만두지 그랬니!" (웃음) 지금 눈썹이 되기까지 시행착오가 정말 많았어요. 모가 두껍고 숱이 많은 게 싫어서 잔디처럼 싹뚝 자르기도 하고, 모양도 여러 번 바꿨죠. 하지만 결국 내 얼굴엔 본래 눈썹 그대로가 가장 예쁘다는 걸 알았어요.


  1. 200731 드라마 사생활 식사서포트 후기 (TMI 다소함유 구구절절st)

  2. 마리끌레르 MarieClaire 2019 June

  3. LOVE,STILL Concert PHOTOBOOK GOODS

  4. 도둑놈도둑님 서포트 후기 2. 오늘의 커피, 흠뻑들이마셔 (170818)

  5. 도둑놈 도둑님 서포트 후기 1 깡그리 다먹고 노털카! (170630)

  6. [SCAN] ELLE NOV.2017 'WINTER WONDERLAND'

  7. [SCAN] InStyle MAY.2017

  8. [SCAN] NYLON DEC.2016 Take my breath away

  9. [SCAN] Esquire 2016.Nov. 아직 배우고 싶은 게 많은. 서현

  10. 뮤지컬 맘마미아 서포트후기 (160212)

  11. [SCAN] SM OFFICIAL GOODS

  12. Comsmopolitan JAN. 2016

  13. Comsmopolitan MAY 2015 中

  14. 바람사 인천공연 서포트 후기(4/4~4/5)

  15. 뮤지컬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서포트 후기 (150102)

  16. SMTOWN WEEK Girls' Generation "Märchen Fantasy"_ Interview

  17. 서현 ‘해를 품은 달’이 되다 [뮤지컬 해품달 관련 자료 긁어모으기!]

  18. 2013 MAMA 직캠,움짤 다이제스트 <수정중>

  19. 2013 MAMA 사진 다이제스트 <수정중>

  20. @sjhsjh0628 트윗 모음 (2013.11월 까지) <수정중>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